택배 및 행낭 업무에 대한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에 담당자 연락처를 보시면 영업부서의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보시고 문의하시거나
본사 1544-8871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.
안타깝게도 아직 스마일로지스는 기업과의 계약에 의해서 물류대행을 하는 B2B(기업對기업), 일부 B2C(기업對개인) 택배서비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 물류 인프라에 대한 투자에 박차를 가하여 빠른 시일내에 C2C(개인對개인) 택배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물류에 대해 궁금하신 점을 '고객의 소리'에 등록하시면, 다양한 실무경험에서 얻어진 Know-how와 저희가 보유한 첨단시스템과 선진기법에 의한 물류솔루션을 메일 (ks.jung@smilelogis.kr) 또는 전화(070-4607-4310), 면담을 통해 성심 성의껏 답해 드리겠습니다.
취급불가품목은
1. 포장불량으로 파손, 부패 또는 타 화물을 오손 시킬 수 있는 품목
2. 박스당 300만원을 초과하는 고가품 또는 가격을 환산할 수 없는 물품
3. 현금, 어음, 수표, 유가증권 등 현금화 사용이 가능한 물품
4. 독극물, 휘발성물품, 총포류, 도검류, 자동차배터리, 회전의자등 중대형 Bulk성 화물, 생동물 및 동물사체등
물품을 발송한 후 다음날 배송됩니다.(천재지변일 경우 제외)
단, 도서/산간지역은 2~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"화물추적 시스템"을 이용하시거나, 1544-8871 콜센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홈페이지의 배송조회 방법
운송장번호 나 출고번호 (해당 업체 번호) 를 입력하시면 조회가 이루어집니다.
메인 페이지의 '영업소연락처'를 클릭하시면 해당 배송센터 연락처를 아실 수 있으며,
영업팀(070-2670-6422)나 (1544-8871)로 전화문의 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배송 영업소 또는 본사 콜센터(1544-8871) CS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조속히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